404 3 0 13 16 1 1년전 3

마음의 노래

4050 공감 힐링 시가 있는 삶

이 책은 저의 첫 번째 시집입니다. 저는 제 작년 어느 겨울 늦은 밤에 작은애와 장난삼아 적어 본 시 한 편이 계기가 되어서 한 편 두 편 써 왔던 시를 이렇게 한곳에 모아 시집이라는 작고 소중한 저의 첫 책을 출간하게 되었습니다. 이 책에 실린 시들은 그동안 제가 겪은 일들이나 생각들, 그리고 감정들을 담고 있습니다. 저는 이 시들이 여러분의 마음에 닿기를 바랍니다. 참고로, 제 생각과 느낌, 그리고 제가 겪었던 일들을 적은 시여서 4050분들이 공감하실 거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시를 쓰는 것은 저에게 큰 기쁨입니다. 시를 쓰면 제 생각과 감정을 표현할 수 있고, 세상을 새로운 시각으로 볼 수 있습니다. 저는 시가 세상을 더 아름답게 만드는 힘을 가지고 있다고 믿습니다. 시인 에밀리 디킨..
이 책은 저의 첫 번째 시집입니다. 저는 제 작년 어느 겨울 늦은 밤에 작은애와 장난삼아 적어 본 시 한 편이 계기가 되어서 한 편 두 편 써 왔던 시를 이렇게 한곳에 모아 시집이라는 작고 소중한 저의 첫 책을 출간하게 되었습니다. 이 책에 실린 시들은 그동안 제가 겪은 일들이나 생각들, 그리고 감정들을 담고 있습니다. 저는 이 시들이 여러분의 마음에 닿기를 바랍니다. 참고로, 제 생각과 느낌, 그리고 제가 겪었던 일들을 적은 시여서 4050분들이 공감하실 거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시를 쓰는 것은 저에게 큰 기쁨입니다. 시를 쓰면 제 생각과 감정을 표현할 수 있고, 세상을 새로운 시각으로 볼 수 있습니다. 저는 시가 세상을 더 아름답게 만드는 힘을 가지고 있다고 믿습니다.

시인 에밀리 디킨슨은 “시는 세상을 이해하는 가장 빠른 방법”이라고 말했습니다. 저는 시가 세상을 이해하고, 세상에 대해 생각하고, 세상과 소통하는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시를 읽고 쓰는 것은 세상을 더 아름답게 만드는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여러분의 마음에 닿는 시를 찾으셨으면 좋겠습니다. 또한 이 책을 읽고 여러분이 세상을 더 아름답게 느끼셨으면 합니다.

지은이 김선미
1980년 경남 진주에서 태어났습니다. 시를 사랑하는 제가 우연한 기회에 시를 쓰게 되었고, 이번에 이렇게 첫 시집이 나오게 되었습니다. 저는 초보 시인이고, 여전히 작가로서 배우고 성장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책에 수록된 시들은 사랑, 상실, 자연, 인간의 조건 등 다양한 주제를 다루고 있습니다. 즐겁게 읽으시고 어느 정도 공감하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마음의 노래라는 제목에 이끌려 구입하게
되었는데요^^시내용 하나하나가 가슴깊이
공감되는 부분도 많았지만그림들이 너무
이뻐서 보는 내내 미술관에서 그림감상
하는 느낌마저 들었답니다♡
김선미 작가님 감성이 너무 풍부하세요!!
4050세대님들께 깊은 공감이 되실거예요^^


작가님 팬될거 같아요!!^^공감 가는 부분이 넘 많고, 삶의 용기와 희망을 얻어가요. 앞으로도 꾸준한 작품 활동 이어나가길 응원할게요!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